2021학년도 9월 모의고사 답지와 난이도
본문 바로가기
시험꿀팁

2021학년도 9월 모의고사 답지와 난이도

by DDONGS9 2020. 9. 16.
반응형

2021학년도 9월 모의고사가 끝났는데요~

난이도는 어땠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많이들 궁금하시죠?

두 가지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끝까지 읽으셔서 2021학년도 9월 모의고사 답지와

9월 모의고사 난이도에 대해 알아가고

앞으로 어떻게 수능을 준비하면 좋을지 알아봐요~^^

 

 

국어 난이도와 정답지


1. 국어 난이도

국어는 6월 모의고사와 비교하였을 때

난이도는 비슷하게 출제하였고

특징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은

비문학 파트에서 코로나 19 상황을 반영한

과학지문에 출제되었네요~!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부분은

언제나 수능 문제에서

녹여서 나올 수 있는 거 아시죠??!!

이번 9월 모의고사에 나왔던 

지문들 다시 한번 읽어보고 정리해둡시다!!

 

2. 국어 답안지

출처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 난이도와 답안지


1. 수학 난이도

가형은 6월 모의고사와 비교하여

비슷한 난이도로 출제되었으며

나형은 6월 모의고사와 비교하여

약간 어려운 난이도로 출제되었네요~

킬러 문항들은 여전히 

출제가 되고 있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6월 모의고사 난이도와

대체로 비슷하게 출제되었으니

점수를 비교하여 계산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2. 수학 답안지

출처: 한국 교육과정 평가원
출처: 한국 교육과정 평가원


 

영어 난이도와 답안지


1. 영어 난이도

6월 모의고사와 비교하였을 때 

6월 모고 보다 약간 어렵게 출제되었어요!

빈칸 추론 유형과 간접 쓰기 유형에서 

킬러 문항들이 출제되고 있네요~

 

듣기 평가 문항 배열의 변화가 

생겼네요~ 잘 체크해두세요~^^

 

2. 영어 답안지

출처: 한국교육과정 평가원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될까요?


 

이제부터 중요한 건

수능 인강을 들으면서 수리 과목 같은

개념을 잡는 것과 중요 포인트가 무엇인지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남은 시간은

선택과 집중입니다. 인강이 아니라면

내가 직접 중요 포인트를 찾아서

선택과 집중을 해주세요.

내가 열심히 공부한 내용이

시험에 나오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는 거 아시죠?

 

9월 모의고사를 분석하여

중요한 부분을 올바로 확인해서

남은 시간 집중하여 공부를 해서 성적 올립시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